CAMS Recertification Hero Desktop

CAMS 재인증

3년마다 CAMS 전문가들은 자격을 갱신해야 합니다. 오늘 재인증하셔서 CAMS 자격을 유지하십시오.

    CAMS 인증 과정을 시작하셨을 때, 이미 다음 커리어 단계를 밟으신 겁니다. 직업적 성장을 선택했고, 금융 범죄 퇴치를 위한 커뮤니티에 합류하셨습니다. 이제, 다음 단계를 위한 선택의 시간입니다.

    다음 단계로 재인증 선택하기

    AML(자금세탁방지)은 계속 변화하며 CAMS 전문가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래서, CAMS 합격자들은 3년마다 재인증을 해야 합니다. CAMS 재인증 절차를 통해, 인증된 전문가 모두가 계속 발전할 수 있습니다.

     

    ACAMS은 인증 회원 모두의 기록을 보관하므로, 고용주는 미래 직원들의 자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년마다 재인증을 하면, CAMS 인증과 관련 혜택 전부를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포함된 혜택:

     

    자격

    이름 옆에 CAMS 레터가 표시되면, 전문성이 드러나고 더 많은 커리어 기회가 열립니다. 재인증하지 않기로 선택하면 CAMS 자격을 더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커뮤니티

    CAMS 인증을 보유하면 전 세계 동료 전문가들과 네트워크가 형성됩니다. 금융 범죄 예방방지에 종사하는 동료들과 커뮤니티를 유지하십시오.

    성장 기회

    재인증은 지속적인 학습을 의미합니다. 계속 진화하는 AML 세계에 관한 최신 지식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뒤처지지 마십시오.

    CAMS 재인증 절차

     

    CAMS 재인증 절차는 빠르고 쉽습니다. 필요조건:

    활성 ACAMS 멤버십 유지

    지속적인 전문 교육 크레딧(continuing education credit) 충족

    CAMS 재인증 신청서를 재인증 기간 내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재인증 비용 지불

     

    CAMS 재인증 절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응시자 핸드북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하십시오. CAMS 재인증 신청에 관해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해 주십시오.

     

    CAMS 재인증 요건

    CAMS 재인증을 완료하려면, ACAMS 크레딧 형태로 지속적인 전문 교육 증빙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재인증을 위해 총 60 ACAMS 크레딧을 취득해야 하며, 이 중 12 크레딧은 ACAMS가 제공한 훈련에서 취득해야 합니다. 모든 크레딧은 CAMS 인증(또는 가장 최근에 한 CAMS 재인증) 획득 후 3년 안에 취득한 것이라야 합니다.

     

    ACAMS 멤버십을 지속해서 유지하면 최대 12 크레딧(멤버십 각 1년에 4 크레딧)을 취득합니다. 또한, 전문 경력으로 24 크레딧(전문 경력 각 1년에 8 크레딧)을 취득합니다.

     

    필수 크레딧을 이미 보유하고 계실 테지만, 혹시 그렇지 않다면 ACAMS가 이벤트, 웨비나, 인증 코스, 기타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크레딧 요건을 채우도록 도와드립니다. 재인증에는 기타 기관(외부) 크레딧도 인정됩니다.

    CAMS 재인증 비용 및 기한

    CAMS 인증 취득 후 3년 또는 가장 최근에 재인증한 후 3년 후 재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CAMS를 취득했으면 2021년에 재인증을 해야 됩니다.

     

    다음과 같이 3가지 재인증 선택 사항이 있으며, 비용도 각각 다릅니다.

     

    10월 1일까지 조기 신청: US $200
    10월 1일 또는 그 이전에 신청서 제출 및 지불 완료. 2018년에 CAMS를 취득했으면(월에 관계없음), 2021년 10월 1일이 조기 신청 마감일입니다.

     

    12월 15일까지 정규 신청: US $250
    재인증 마감일 이후인 3월 31일 이전에 신청서 제출 및 지불 완료. 2018년에 CAMS를 취득했으면(월에 관계없음), 2021년 12월 15일이 정규 신청 마감일입니다.

     

    3월 31일까지 추가 신청: US $300
    위의 마감일을 놓치면, 추가 신청서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제출 및 비용 지불은 3월 31일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2018년에 CAMS를 취득했으면(월에 관계없음), 2022년 3월 31일이 추가 신청 마감일입니다.

     

    추가 신청 기한 이후에는 신청서를 제출하실 수 없습니다. 즉, 자격은 종료되며, CAMS 인증을 다시 받으려면 재신청한 후 재시험을 보셔야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계정 매니저에게 문의하십시오.

    선택지를 늘리세요

    계속해서 글로벌 CAMS 커뮤니티 일원이 되십시오. 다음 단계로 재인증을 선택하십시오.

    Two young, businesswomen working together in the office with their laptops and notebooks